디지털 자동차보험 캐롯퍼마일은 운전자의 주행거리를 실시간으로 측정하여 주행한 거리만큼 보험료를 내는 자동차보험으로 세컨카, 대중교통 출근러, 은퇴한 직장인, 근거리 운전자 등 1년 주행거리가 10,000Km 이하인 만 30세 이상 운전자에게 추천합니다. 

  •  캐롯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바로가기


캐롯손해보험

한화, SK텔레콤, 현대자동차 외 투자사가 합작하여 설립한 대한민국 최초 디지털 손해보험사로 특약이나 보장 등 나에게 필요한 것만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. 

  자동차보험 다모아


보험 다모아는 ①손해보험협회, ②생명보험협회에서 공동 운영하는 자동차보험 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로 보험사별 보장내용, 납입 보험료 등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.





캐롯 파마일 특약

탄 만큼 내고 매달 나눠서 내는 월정산형 특약 : 캐롯플러그를 활용하여 운전자 주행거리를 실시간으로 측정하고 주행거리에 따른 보험료를 산정합니다. 뿐만 아니라 자동차 보험료를 연납이 아닌 월납으로 납부할 수 있습니다.

  •  캐롯플러그 : 월정산형 특약을 가입하면 제공하는 장치로 운전자의 주행거리 측정하고, 차량사고 발생시 사고접수(SOS 버튼을 누르면 사고접수 가능)를 접수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.

  •  보험료 : 첫달은 기본료 + 100Km에 해당하는 보험료를 선납하고 이후 매월 주행거리만큼 계산한 보험료를 월납합니다.



캐롯 파마일 장점

운전자가 주행한 거리를 기준으로 보험료가 산정되고 자동차 보험료를 월결제방식으로 납부할 수 있으며 캐롯플러그 버튼을 눌러 차량사고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.



캐롯 파마일 단점

예상주행거리를 초과하면 일반 자동차보험보다 더 많은 보험료를 납부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캐롯퍼마일 견적시 보수적인 관점에서 예상주행거리를 설정하는 게 좋습니다. 



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비교

캐롯 퍼마일은 주행거리가 짧으면 짧을 수록 유리하지만 다만 주행거리가 10,000Km 이상인 경우에는 타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보다 비쌀 수 있으니 캐롯 퍼마일 보험료와 타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료(마일리지 환급액 포함) 비교한 후 가입하는 게 좋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