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B손해보험 급여공제 사실확인서 양식은 회사가 사고 또는 질병 등으로 인해 병가나 휴직한 근로자에게 정상적으로 지급되어야 할 급여, 상여금, 연차수당 등이 지급되지 않았음을 공식적으로 확인해 주기 위해 작성하는 문서입니다. 이 확인서는 주로 상해/질병 보험이나 상실수익 보장 관련 보험에 가입된 근로자가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소득 활동을 하지 못했을 때, 실제 미지급된 급여액을 보험사에 제출하여 보험금(휴업손해, 상실수익액 등)을 청구하고 보상액 산정의 근거를 마련해야 할 때 작성 및 사용됩니다. 




문서를 작성할 때 유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?

DB손해보험 급여공제 사실확인서를 작성할 때는 미지급된 급여의 기간, 항목(기본급, 상여금 등), 그리고 각 항목별 미지급 금액을 정확하게 구분하여 기재해야 하며, 회사의 직인을 날인하여 공신력을 갖추어야 합니다. 또한, 이 확인서의 내용이 허위 사실로 판명될 경우 보험금 지급이 거절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, 보험사고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질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합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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