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화손해보험 실손의료비 보험금 청구서류 접수대행 서비스 신청서 양식은 한화손해보험 외에 다른 보험사에도 실손의료보험이 중복 가입된 고객이 서류를 한 번만 제출하면 한화손해보험이 다른 보험사로 청구 서류를 대신 전송해 주도록 요청하고 동의하기 위해 사용하는 문서입니다. 이 신청서는 주로 실손보험을 여러 회사에 가입하여 사고 발생 시마다 각 회사에 일일이 서류를 제출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여 청구 절차를 간소화하고자 할 때 작성 및 활용됩니다.
문서를 작성할 때 유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?
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개인(신용)정보 수집 및 처리에 대한 동의가 반드시 필요하며, 서류를 전송하고자 하는 중복 가입 보험사를 명확히 지정해야 합니다. 이 대행 서비스는 실손의료비 특약에 한해서만 적용되며, 다른 보장 특약의 청구 서류는 해당 보험사에 직접 제출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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